수업 및 학원모습/메이크업, 분장, 바디

메이크업2급 수업모습

창원크리스챤쇼보 2015. 8. 31. 12:42

 

메이크업2급자격증 수업모습

 

 

 

안녕하세요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분장반의 막내 서윤이의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서윤이의 2급메이크업자격증 도전!!!!!

항상 언니들처럼 열심히할려고 더더욱 노력하고 연습하는 서윤이랍니다.

 

​아주아주 활발한 성격을 가진 지원이가 재윤이의 모델로 도와주었습니다.

카메라를 좋아하는 지원이...

제가 사진찍을때마다 아주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해줬어요 ㅋㅋㅋㅋㅋ​

환타지메이크업 모델을 많이 한 지원이 아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내고있네요

하얗고 날씬해서 환타지메이크업이 더 잘어울리는거같아요 ㅎㅎ

 

 

뿌이뿌이 지원이의 장난은 멈추지 않아요 ㅎㅎㅎㅎ

그런와중에도 마이웨이중인 재윤이 !!!

흔들림없이 열심히 자신의 작품에 집중하네요 ㅎㅎㅎ​

 

메이크업3급자격증을 공부하고 다음단계인 메이크업2급자격증을 공부해서

또 하나의 취득하기위해 노력하는 우리학생들

봐도봐도 너무 자랑스러워요 ^^

다음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055 261 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