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및 대회

창원미용학원/창원미용전문학원/창원메이크업학원/창원헤어학원/창원피부학원/창원네일학원/"경남 FC 선수단 메이크업 협찬 현장실습"

창원크리스챤쇼보 2012. 2. 27. 16:21

경남FC선수단 메이크업 협찬

현장실습

 

 

 

우리 재원이가 골키퍼 김병지 선수의

메이크업을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유명한 축구선수라

긴장하더니 어느새 프로다운 모습으로

메이크업을 해주고 있네요.

 

 

 

수환이가 김성현 선수의 메이크업을

열심히 해주고 있네요

 

 

 

 

우리 아영이~

주인배 선수의 메이크업을 해주고 있어요

꼼꼼히 ~

 

 

 

항상 밝은 얼굴을 보여주던 우리 보민이가

선수들의 메이크업을 해주면서

진지한 모습과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김인한 선수의 표정이 너무 편안해 보여요~

 

 

 

각자 맡은 일을 열심히 해내고 있는 모습들입니다.~

너무 멋져요~>.<~

 

 

 

이근표 선수~

수환이의 메이크업에 의해 멋지게 변신하고 있네요~ 

 

 

 

 

 

 

우리 준미 또한 열심히 메이크업을 해주고 있네요

눈썹을 정리해주는 모습이예요~

 

 

 

안성빈 선수~

미스트가 너무 무서워~ㅎㅎ

 

경남FC선수단 단체사진

 

우리 쇼보학생들이 열심히 해주어서

다들 멋지게 나왔어요~^^

 

추운데도 불구하고 아침일찍 와서

준비하고

열심히 해준 우리 쇼보 친구들~

멋지고 대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