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및 대회

[청원미용학원]2019 K뷰쳐 미용컨테스트에 출전했어요 ~

창원크리스챤쇼보 2019. 5. 30. 11:17


하위하위

안녕하세요 크리스챤쇼보 창원 캠퍼스 입니당

지난 주 주말,

쇼보학생들은 누구보다 바쁘게 지냈던 것 같아요 ~

새벽3시에 학원앞에서 출발해서 

아침 8시쯤 서울 88체육관에 도착했어요

서울에서 열리는 

K뷰쳐 미용컨테스트에 출전 하고 왔거든요 ^^

그동안 쌓아왔던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온 

우리 쇼보학생들♥


"우리가 왔다" 플랜카드도 걸고 ~

개막식이 시작되고


심사위원분들께서 무대위로 올라오셨어요 

공정한 심사를 위해 선서도 하셨죵!

저희 창원쇼보 부원장님과 피부선생님께서도 심사위원으로 위촉 되셨숩니닷 !


이번엔 최고지도자 분들의 인사 순서였어요 ~

저기 창원쇼보 원장님께서도 무대에 함께해주셨죵 


경기가 시작 되고

긴장감이 흐릅니다 

출전 한 친구들을 응원하는 

이뿐이들♡ 비타민 팡팡 친구들♡


크리스챤쇼보창원캠퍼스의 엘리트

현정이와 가현이도 준비중이군요!


 팔,다리관리 부문에 출전해

허리가 휘도록 열심히 해준 우리 진경이ㅋㅋ


 상큼한척 하는 현정이♡

긴장도 안하고 셋팅도 척척 역시 엘리트에요 !

구염둥이 연우와 애교쟁이 수진이도 함께 출전했어요~

메이크업 부문에 출전한 우리 친구들








헤어종목에 출전한 친구들도

초집중태세로 경기에 임하고 있어요 !




잘생긴 우리 쇼보 남학생들도 

분홍색이 참 잘 어울리네요^^



오후 쯤

메이크업 환타지 부문 경기가 시작되었어요 

창원쇼보에서는 예빈이가 환타지에 출전을 했죠 ~

화려한 드레스와 오브제가 눈길을 끌었어요 !


응 ~ 맨발투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는 1시간 30분 정도 진행이 되었어요 ~

모델도 에빈이도 너무 수고했어요 

볼수록 매력 넘치는 환타지모델 우리 연진이

너무 수고했습니다^^

같은 시간 대에 메이크업 시대별 종목에 출전한 서영이도 

저 멀리서 차근차근 메이크업을 하고있었요 !

시대별 메이크업의 컨셉은

황진이 입니당

의상과 메이크업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

모델과의 조화로움이 눈에 확 ~ 띄었어요 !




프로웨딩 종목에 출전한 다래 학생~

그동안의 연습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주었네요 ~


모델과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 








에빈이의 환타지작품 런웨이 모습이에요 ~

화려한 색감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선집중 ! 

현대판 황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 

TV에서 보던 황진이가 툭 튀어 나온 느낌이랄까~

시선을 한 몸에 받았었죠 ~

대견한 서영이와 수고해준 모델에게 박수를 

짞짞짞!!


다래의 프로웨딩 !

런웨이 중 ~ 

신부가 된 것 처럼 제스쳐를 해주는 모델도 센스쟁이~



전시부문과 피부부문의 심사중이신

부원장님과 피부선생님 ~

수고하셨습ㄴㅣ당 ~

단체샷 ~

전광판에 나온 귀염둥이들 ㅋㅋㅋㅋㅋㅋ


플랜카드를 흔들다 못해 터네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밝고 명랑한 우리 친구들 때문에 웃죠 ~


보는 눈을 넓히고 

많은 경험을 쌓아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 학생들 !

너무 수고했어요 ~


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각 과목 헤어, 피부, 네일, 메이크업 실무 등

다양한 교육과 꼼꼼한 교육으로 

미래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저희 크리스챤쇼보 창원캠퍼스는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

국가자격증 수강문의

055.261.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