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피부, 실무, 왁싱,

[창원미용학원]피부국가자격증 취득반 제 2과제 다리관리 연습도 실전처럼!!

창원크리스챤쇼보 2020. 9. 9. 11:16

안녕하세요~

창원 미용학원 창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은 저희 학원 피부국가자격증 취득반에서

제2과제 다리관리 수업모습을 보여드릴거에요ㅎㅎ

 

연습도 실전처럼 하는 우리 학생들 모습 보실까용??

 

다리관리는 제 2과제에서

팔(10분), 다리(15분), 제모(10분) 이렇게 총 35분이 주어집니다!

그 중 오늘은 다리관리(15분)를 보실거에요 ㅎㅎ

 

다리관리를 하기

수험자의 손을 반드시 소독해 주시고

오일을 준비해 주셔야 해요!

그리고 관리부위를 제외한 부위는

타월로 적절하게 가려주고 다리관리를 시작해야 한답니다ㅎㅎ

 

다리를 스킨을 이용하여 클렌징을

가볍고 신속하게 해줍니다!

 

그 다음 오일을 도포해 주시는데요

오일은 손에 묻혀 손을 교차시키며 대퇴부로 올라가며 도포해 주고

발끝까지 오일을 도포해 줍니다!

 

연습이지만 실제 시험처럼 타이머도 재고 하였답니다!

그래야 실제 시험 때 감을 익힐 수 있겠죠??

 

다리를 전체적으로 쓰다듬어 주시고

발등을 펴주고 문질러 줍니다 ㅎㅎ

 

발등은 양쪽 엄지를 이용해 나선형으로 문질러주세요 ㅎㅎ

 

하퇴부도 쓰다듬고 문질러 줍니다 ㅎㅎ

문질문질~~

우리 학생들 너무너무 잘해요^^

 

무릎도 문질러 주고

한손씩 교대로 하퇴부를 쓸어주며 무릎까지 쓸어 줍니다!

 

다리를 세워서 눕힌 후

대퇴부를 가볍게 쓸어주세요:)

 

대퇴부 내측과 외측에 손바닥을 각각

위치한 후 교차하며 반죽하기를 대퇴부 전체에 해줍니다!

 

쓰다듬기 하며 내려오면서 다리를 펴주세요~

 

다리 전체를 쓰다듬어 줍니다 ㅎㅎ

이제 다리관리의 끝이 보여요!

 

대퇴부를 문지르고 쓰다듬기를 반복해 주세요!

다리 전체 바이브레이션을 해주고

전체를 쓰다듬기하며 발끝까지 쓰다듬어 마무리를 해줍니다!

 

이렇게 다리관리 수업시간을 같이 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순서를 햇갈리지않게 연습을 많이 해서 순서를 몸에 익혀야 해요!

어려워 보여도 저희 학원에서 순서를 꼼꼼히 체크해주고

테크닉을 잘 가르쳐 주기 문에 여러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답니다^^

 

우리학원 학생들 연습 많이 하고 순서를 잘 기억해서

시험치도록해요!!

연습한 만큼 좋은결과 있을거예요♥

 

저희 크리스챤쇼보가 항상 응원합니다^^

 

다른 궁금한 점, 문의사항 언제든지 창원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로 문의주세요^^

 

창원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 055. 261. 00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