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피부, 실무, 왁싱,

[창원미용학원]스킨플래닝 원데이 수업 했어요~

창원크리스챤쇼보 2020. 8. 19. 10:58

안녕하세요~

창원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뷰티 아카데미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빨리 가을이 오길 기다려 지네요ㅎㅎ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여러분은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여름이기도하고 마스크도 항상 껴야하고
그래서 그런지 피부관리가 더 힘들잖아요
피부관리가 힘든 요즘! 스킨플래닝이 대세죠~~

 

스킨플래닝은 단순히 잔털을 제거하는것이 아닌
잔주름 사이사이 손이 닿지 못하는 곳의 묶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메디컬 스킨케어 기법이랍니다!!
이미 미국에서는 40년전부터 자리 매김한 스킨케어라고 해요!

 

저희 학원에도 스킨플래닝 원데이 수업이 있답니다!
8월13일에 벌써 5차 스킨플래닝 수업을 했는데요~
오늘은 그 스킨플래닝의 수업현장을 보여드리려고해요ㅎㅎ
그럼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는지 보실까요~??

스킨케어 실습이 들어가기 전에는 이론수업을 통해
스킨플래닝의 원리와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고 실습이 들어간답니다!
스킨플래닝은 일반적인 각질제거보다 깊으면서도
안전하며 각질제거를 통한 세포재생 등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어요~

 

실습을 할 때에는 바로 사람에게 하지않고
삶은 달걀을 이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삶은 달걀을 통해 스킨플래닝 도구의 압조절을
충분히 익힌 후 실습에 들어간답니다~

스킨플래닝 수강은 원데이로 진행이 된답니다ㅎㅎ
약 6시간동안 선생님의 1:1 밀착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데이 수강을 하신 후 바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 할 수 있다는 점!!

충분히 연습을 많이 하고 실제 사람에게 해본답니다!
실제 사람에게 할 때는 많이 떨리기도 하는데요~
선생님께서 옆에서 꼼꼼히 봐드려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ㅎㅎ
그리고 선생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주어서 다들 잘 하신답니다^^

스킨플래닝의 장점은??
1.피부 결 개선
2.굳은 털과 죽은 피부 세포 제거
3.제품 흡수및 효능 증가
4.모공 주름 및 잔주름 최소화
5.노화방지
6,여드름 발생 저하
7. 피부 메이크업 잘 받음
8.민감성 피부나 예민피부등 모든 피부타입에 안전

 

전 후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ㅎㅎ
얼굴에 이렇게 많은 잔털이 있었다니 믿겨 지시나요?!

얼굴 반쪽을 하고 난 사진이에요!
스킨플래닝을 했을 뿐인데 피부톤 자체가 달라지다니!!
게다가 피부표면을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며 콜라켄을 자극시켜
탄력있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ㅎㅎ

 

우와~~
진짜 다시봐도 놀랍네요ㅎㅎ
스킨플래닝은 이렇게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난답니다!
다음날이 되면 물광 피부와 최상의 메이크업을 경험하게 될거에요^^
이렇게 스킨플래닝 원데이 수업도 듣고 디플로마 까지 발급이 된다는 거!!
정말 최고최고!!♥

 

 

스킨플래닝 후 이렇게 쿨링 마사지하는 방법도 가르쳐 드린답니다!
홈케어, 후 관리 방법 노하우까지 대방출 해드려요~~~
그 노하우가 궁금하시다면???
다음 스킨플래닝 원데이 수업에 놓치지 말고
바로바로 수강신청하세요!!!!♥

 

☞문의전화 055.261.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