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헤어, 업스타일, 실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최연소'업스타일자격증 합격자

창원크리스챤쇼보 2023. 3. 30. 12:17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는 헤어반에 초등 6학년, 업스타일반에 초등 4학년이 있는데요~

이번에 업스타일반 초4학년인 가람이가 업스타일전문가과저 3급과 2급을 모두 취득을 했습니다!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필기와 실기를 모두 합격한 가람학생입니다^.^

다시 한번 더 축하행 ㅎㅎ

가람이는 땋기를 매우 잘했던 학생인데요~!

실기시험땐 떨지도 않고 순서도 잘 외워서 당당히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초등학생인 가람이가 학원에서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을 어떻게 수료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 보러가볼까용~?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언니들과 저녁수업하면서 열심히 수업을 들었던 가람이!

3급 첫시험인 면접헤어를 하고 있는모습인데요~

많은 언니들 앞에서 당당하게 시험을 치고있는 가람이입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1:1로 개인맞춤으로 수업을 진행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서도 까먹지 않고 차근차근 완성을 해나가더라구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11년 인생 첫실기 시험이지만 떠는 모습도 없이 잘 마무리해서

3급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은 한번에 합격을 했습니다ㅎㅎ

부모님께서도 궁금해 하실 거 같아 사진을 찍어 보내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어린나이에 학원에 맡겨지면 부모님들이 걱정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부모님들이 걱정하시지 않게 아이들이 열심히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들을 보여드리려고

틈틈히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린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3급을 취득한 다음 2급을 실기를 치뤘는데요~

당연히 중.고등학생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3급실기 후 2급필기를 원패스하고 2급실기를 치뤘습니다!

2급필기도 집에서도 공부하고 학원에서도 열심히 공부해서 바로 한번에 합격을 했답니다!!

초등4학년이라는 나이지만 집중력은 중.고등학생들 못지않게 열심히 공부했습니다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가람이가 혼자 완성한 판고데기와 봉고데기 모습입니다!

고데기 방향도 척척!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끝까지 완성하는 가람이!!

위험도가 있는 고데기수업이이라 최대한 안전하게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컬링이 매우 잘 산거같아요ㅎㅎ

다음시간에 더 열심히 연습하면서 완성도를 올려봅시다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

가람이의 업스타일전문가과정 3급과 2급 실기작품사진입니다!

매우 잘했지 않나요~~??

땋기도 잘하고, 번헤어 만들기도 잘하고 실력이 나날이 늘어가는 가람이 ㅎㅎ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학생 중 한명입니다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수강생들은 못하는게 없나봅니당ㅎㅎ

가람이처럼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055.261.0080으로 문의주세요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