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메이크업, 분장, 바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합격자후기 3탄

창원크리스챤쇼보 2023. 5. 17. 23:03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ㅎㅎ

다음주 미용상시실기접수인거 다들 알고계시죠~~??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도 이번시험을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랍니다!!

늦었지만 메이크업이 아닌 헤어와 피부,네일 합격하신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실기를 준비할 땐 수강생들은 물론 학원에서도 보이지않는 노력들을 한답니다!!

물론 시험을 직접 치르는 수강생분들이 더 힘드시겠지만요ㅠㅠ

힘들어도 포기하지않고 합격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분들을 보면 저도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시험에서 합격하신분의 수강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이번 합격자분은 성인분으로 예쁜 아이를 키우시는 어머님이세요ㅎㅎㅎ

아이를 키우면서 학원에 오기가 쉽지않지만!!
시간날 때 틈틈이 학원에 출석체크를 하시는 분이었습니당

대한민국의 모든 어머님들 존경합니다ㅎ-ㅎ

오전수업과 저녁수업에 일정에 맞는대로 조율을 해 수업에 참여해 연습을 꾸준히 하셨어요!!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상담을 통해 수강생분들의 스케쥴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않도록 맞춰드리려고 노력을 한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그리고 수업을 하면서 너무 유쾌하시고 쾌활하셔서
같이 수업하시는 다른 수강생분들과 고등학생들과도 사이가 너무 좋으셨어요ㅎㅎ

메이크업시험을 준비하시면서 많이 힘드셨던게 눈에 보였지만
누구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서 이겨내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1:1수업으로 진행이 되어서 따라오기 힘든 분들도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똥손인가!? 난 내 얼굴에도 못하는데..라고 생각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속눈썹창업을 위해 메이크업국가자격증을 취득하신 분이라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를 침과 동시에 속눈썹전문가과정도 수강을 하셨어요!!

앞으로 오픈하실 속눈썹샵도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손님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항상 실기가 다가오면 수험생들도, 각 과목의 선생님들도 걱정도 되지만
응원하는 마음이 더 큰 것 같습니다!!

다음주 다가오는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접수는 5월 25일에 접수를 하고,
6월 15일 목요일에 실기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날짜 착오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세한 실기접수사항은 큐넷을 참고해주세요‘ㅜ

실기준비 열심히 하셔서 꼭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메이크업문의 055.261.0080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