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헤어, 업스타일, 실무

[창원미용학원]헤어국가자격증 원패스 합격자 인터뷰

창원크리스챤쇼보 2024. 1. 29. 10:00

창원미용학원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은 6개월도 안걸려서 필기, 실기 모두 원패스를 하신 박0정 수강생의

인터뷰 내용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ㅎㅎ

정말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실기 준비하시는 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당~

 

 

창원미용학원

 

처음 오셨을 때도 밝은 모습으로 오셨는데

수업도 정말 밝은 모습으로 즐겁게 해주셨어요 ㅎㅎ

처음 가위 잡으실 때 부터 잘 하실거라고 저는 예상했었지요 !

잘 따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 실기 날 전에 개인적인 일이 있으셔서

시험 못치러 가실 뻔 했지만! 호다닥 다급하게 같이 짐을 챙기면서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해서 정말정말 다행이에요

실기 준비하시는 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당

 

창원미용학원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 오시게 된 계기가

지인의 추천으로 오셨다고 하시는데요 !

저희 미용학원은 지인 추천으로 많이들 오시고는 한답니다 ㅎㅎ

그만큼 수강 만족도가 높다는 말이겠죠 ~?

 

창원미용학원

 

처음에 등록하실 때 친한 언니분이랑 같이 수강 등록을 해주셨어요 ㅎㅎ

같이 으쌰으쌰 하시면서 재미있게 수업 들어주셨답니다

배우시다 보면 배웠던거도 금방 잊어버리고는 하는데요 !

모든 수강생들이 헷갈려하고 잘 잊어먹으니 모를 때 궁금할 때 마다

무조건 다시 질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그때마다 하나하나 다시 알려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창원미용학원

 

마지막으로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헤어국가자격증반의

에이스 박0정 수강생의 앞으로의 계획을 볼 수 있습니다!

필기 실기 모두 한번에 원패스로 붙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미용의 길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마지막으로 축하드려요 ㅎㅎ

 

창원크리스챤쇼보 상담문의 : 055.261.00810

 

창원크리스챤쇼보(055.261.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