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헤어, 업스타일, 실무

[창원미용학원]헤어국가자격증 중1 남학생 실기 합격자 인터뷰

창원크리스챤쇼보 2024. 3. 25. 13:58

창원미용학원

 

안녕하세요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비가 내리는 월요일이에요

모두들 빗길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

 

오늘 헤어반에서 가져온 주제는 바로

헤어국가자격증 실기 합격자 후기입니다

자랑스럽게도 초등학생에서 이제 중학교 1학년이 된

남자학생이 실기 시험 단 2번만에

합격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ㅎㅎ

 

창원미용학원

커트라인 60점보다도 훨씬 높은 66점으로 합격을 해주었는데요

초등학생 때 부터 야무지게 실기를 준비했던 터라

실력이 어른 수강생들보다도 좋았답니다 ㅎㅎ

역시 안되는건 절대 없어요 !

 

창원미용학원

 

창원미용학원 박0웅 수강생의 인터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

 

창원미용학원

 

창원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 오게 된 계기가 미용을 하셨던 어머니의 권유로

헤어선생님의 입소문을 듣고 초등학교 5학년 때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너무너무 귀여운데 5학년 때는 훨씬 더 귀여웠답니다 !

이제는 귀엽다고 하면 화내요 ㅠㅠ

창원미용학원

 

아무래도 박0웅 수강생은 키도 작고 손도 작고 신체조건이 따라 주지 않아서

발판을 놓고 와인딩, 드라이를 하고는 했어요

점점 키도 크고 성장을 해가면서 주변 형, 누나 선생님들의 격려와 응원으로

실기 시험 합격에 까지 이르게 되었답니다 ㅎ

창원미용학원

 

마지막으로 헤어 선생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들어보았는데요

생각이 너무 깊고 기특하고 대견합니다

중간중간 하기 싫은 날은 꾀도 부리고 투정도 조금씩 부렸지만

그거 마저도 귀여운 박0웅 학생이었어요 *^^*

앞으로도 미용을 좀 더 알아가는 멋진 중학생이 되겠다고 하는데 정말 멋진 중학생이 될 거 같아요 !!

 

창원미용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