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헤어, 업스타일, 실무

[창원미용학원]헤어국가자격증 와인딩 친구들과 시간 대결하기 !

창원크리스챤쇼보 2024. 7. 8. 11:37

창원미용학원

 

 

창원마산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안녕하세요 ~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니 우산 꼭 챙겨다니시고 빗길 조심 하세요 !!!

오늘 헤어반에서 가져온 주제는 고등학생 친구들의 와인딩 대결 모습을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시키지 않아도 같이 시간 재면서 대결하는 모습이 훈훈합니다 ㅎㅎ

창원미용학원

 

혼합형 시간을 재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이사이 간격과 각도를 잘 맞춰서 잘 말아주고 있네요

창원미용학원 종일위탁도 같이 수강 중인 친구들인데요

하루종일 미용을 하는데도 열심히 학원수업까지 잘 해줘서

아주아주 칭찬합니다 ㅎㅎ

 

창원미용학원

 

같은 색상의 롯드끼리 잘 연결되도록 섹션 연결을 잘해서

각도도 잘 맞추면서 말아주고 있네요

연결되는 롯드끼리는 롯드 안쪽으로 머리카락을 채워서

각도 맞게 말아주는 것 까지 !!

창원미용학원 쇼보헤어반 아주 좋습니다 ~!

 

창원미용학원

 

각자 파지 안보이게 반지르르하게 잘 말아주고 있습니다

제한시간 35분 안에 기본형 와인딩 롯드 총 59개 !!

창원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헤어국가자격증반 항상 응원합니다

 

창원미용학원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헤어반 최근에 등록 한 학생의 와인딩 실력입니다 !

종일위탁도 같이 하는 친구인데요 배운지 얼마 되지 않은 학생인데

엄청 잘 배웠죠 ?! 이제 시간도 재면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합시다 ~!

 

창원미용학원

 

창원미용학원 헤어반 학생 중 실기 시험에 합격한 친구의

가발을 받아서 연습 중인 친구입니다

합격하고나면 서로서로 재료를 기부하기도하고 빌려주기도하면서

도와준답니다 ㅎㅎ 너무너무 잘하는걸요 ?

이제 필기도 합격했으니 실기치러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