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및 대회

2014 IBO국제미용뷰티대회 웨딩메이크업 웨딩대회 창원미용학원 창원미용 웨딩메이크업대회 웨딩업스타일 메이크업대회

창원크리스챤쇼보 2014. 6. 18. 16:39

 

 

 

2014 IOB국제뷰티미용대회 메이크업부문

- 웨딩 메이크업 -

 

 

 

 

 

 

 안녕하세요 ~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창원캠퍼스입니다 ^_^

2014 IOB국제뷰티미용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웨딩메이크업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ㅎㅎ

일찍와서 대회를 기다리고 있는 한수정학생의 모습이네요 ~

 

 

  

 

 

메이크업배운지 얼마되지않은 김서진학생입니다

얼마되진않았지만 실력이 좋은학생입니다

대회자체가 처음이라서 너무 떨고있었습니다 그래도 차분히 준비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이쁘네요 ㅎㅎ서진이는 첫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

 

 

 

 

 

 

대학부웨딩메이크업 부문으로 나간 박수하학생의 모습이네요 ~

저번에 대구 엑스포대회이후로 두번째 대회네요 ㅎㅎ

수하학생은 틈틈이 시간날때마다 학원와서 연습하고 열심히하는 학생입니다

이번엔 동상을 수상하였네요 ^^

 

 

 

 


 서진학생과 같이 대회를 처음나가는 안효진학생의 모습이네요

효진학생은 꼼꼼한 성격입니다 메이크업할때도 성격이 보여요ㅎㅎ

효진학생은 첫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첫대횐데 좋은결과 나왔네요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서진학생이 보이네요 ㅎㅎ

서진학생은 저희 메이크업반의 엘리트입니다
서진학생은 하나를 알려주면 둘을 아는 학생이죠 ^^

 

 

 

 

 

떨고있는 서진학생 귀엽죠 ~ ㅎㅎ

대회시작하기전에 기도를 하더라구요 기도효과가 있었던거 같네요

수고했어요 서진학생 ^^

 

 


 

 

 

언제나 해맑은 주민송학생의 모습이네요 ㅎㅎ

우리메이크업반의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메이크업을 즐기는학생입니다 ^^

 



 

 

 

시작하기를 기다리는 학생들

시작하고나서 긴장하지않고 차분하게 대회를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 다들 수고했어요 ㅎㅎ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창원캠퍼스

 055 - 261 - 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