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및 학원모습/수강후기, 개강안내

[창원미용전문학원]-할로윈파티 비하인드★

창원크리스챤쇼보 2014. 11. 3. 17:42

 

 

[창원미용전문학원]

 

 

★할로윈파티 비하인드★

 

 

 

 

안녕하세요 창원미용전문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ㅎㅎ

지난 10월 31일 할로윈데이였죠 !

저희학원에서 파티를 열었답니다 ~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한번 볼까요 ?!

 

 

 

 

일단 우리 학원을 할로윈분위기로 꾸며주었습니다 !!

우리 선생님들이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

최고 최고 !!!

 

 

 

 

크리스챤쇼보 선생님들의 정성으로 이렇게 멋진 할로윈 파티장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

우리학생들 들어오자마자 우와 ~~ 환호성이 !!!! ㅎㅎ

 

 

 

이 날은 친구들도 같이 데리고와서  

 퀴즈도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많은 것들했답니다 ㅎㅎ

호호

 

 

 

 

바로 옆 분장실에서는 우리 분장팀이 직접 분장도 해주었답니다 !!!

어떤 분장들을 받았을까요 ~!?!??

 

 

 

 

입이 찢어진 .. 좀비 !!!

그냥 웃는건데.. 섬뜩해보이네요 ^^::

 

 

 

 

찢어지고 쓸린 분장 !!!

 

 

 

 

으악 !이건 손등에 면봉이 박혀있네요 ...!!

잔인하지만 흥미로운 분장이네요 ^^

 

 

 

 

수고해준 우리 할로윈분장팀!!

분장을 마치고 우리학생들에게 수고했다고 박수를 받았답니다^^

 

 

 

 

파티가 끝날무렵 !!!

씬 ~~ 나는 노래를 틀고 우리 모두 흔들흔들 ~~

춤을 췄답니다 !!!

잘 추는사람에겐 상품을 !!!!!!!

 

 

 

 

정말 즐거운 할로윈파티였습니다 ><

내년에 또 봐용

 

뿌잉3

 

 

 

 

 

창원미용전문학원 크리스챤쇼보

055 261 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