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14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미용위탁 훈련생 모집 공고

쇼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한 해가 다 끝나가고 이제 2023년을 앞두고 있네요~ 시간이 참 빨리 흐르는 것같아요 더 많은 추억을 남길껄 ~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도, 새해를 맞아 새롭에 무언가를 시작 할 수 있다는 것도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미용직업전문학교로 일반고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용위탁훈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창원마산진해를 통틀어 가장 처음으로 개설된 크리스챤쇼보 창원미용위탁교육은 훈련생의 밝은 미래를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이 구축되어있습니다. 이전까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진행되었던 미용위탁교육에서는 위 의 학생들 처럼 헤어국가자격증, 헤어실무 과정을 중심으로 창원미용위탁교육..

창원마산진해업스타일학원 겨울방학 업스타일 특강반 개강!!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 곧 2022년이 마무리가 되는데요~~ ​ 내년 대학을 가는 학생들은 원하는 대학교에 합격이 되었나요~? ​ 대학발표가 나고 졸업사즌과 동시에 방학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 방학기간은 중고등학생들이 학교를 가지 않지만 그만큼 더욱 바쁘게 살아가는 기가간이죠~~ ​ 왜냐!!자격증을 따기위해 바쁘게 학원을 다닌답니다!! ​ K-직장인 못지않게 바쁜 k-학생들..ㅜ.ㅜ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방학기간에 맞춰 업스타일 전문가과정 특강수업을 개강하는데요~~ ​ 물론 방학 뿐만 아닌 기간에도 개강을 하지만 학교다닐 때 시간이 안되는 학생들을 위해 방학에도 개강을 합니다!! ​ 미리미리 준비를 해서 남들보다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합시다!!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헤어자격증 스파니엘 커트 첫 수업 장면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입니다 ​ 오늘은 스파니엘 커트 첫 수업 장면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 처음 가위를 잡고 나면 기본적인 가위 잡이와 신문지로 연습을 하고 원랭스보브 커트로 커트 연습을 한 후 스파니엘 커트 진도를 들어가는데~~ ​ 스파니엘 커트 어떻게 진행하는지 한번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스파니엘 커트를 배우기 전에 실행하여야 할 블로킹부터 배워봅니다 ​ 스파니엘 커트는 원랭스커트로 4등분 블로킹해 주시면 됩니다 ​ 4등분 블로킹의 경우 그렇게 어렵지는 않는데요! 밑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4등분 블로킹 방법도 친절히 적혀있으니 꼭 한 번쯤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창원미용학원 헤어자격증 블로킹 배우자 1탄! 안녕 안녕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어 국가자격증..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속눈썹전문가과정 배우고 다양한 테크닉 응용하기

쇼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벌써 1년이 다 지나가고 생각만해도 설레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있네요~ 추워진 날씨 감기조심하시고 준비하시는 자격증 올해 잘 마무리하셔서 좋은 성과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진행되는 속눈썹전문가과정 수업현장을 다녀왔는데요! 속눈썹전문샵 창업준비를 위한 예비원장님들의 속눈썹수강모습 ~ 궁금하시죠~?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한국속눈썹협회에서 주관하는 전문교육기관으로 자격증시험, 창업, 세미나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진행되는 속눈썹전문가과정수업에서는 어떤 것들을 배우게 될까요? 먼저 마네킹을 이용해 실전연습에 ..

창원마산진해메이크업학원 모의테스트로 실력업! 시험합격하는 지름길!

안녕하세요~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 어제!! 2022년도 경남 메이크업 실기시험이 마지막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 어제있었던 마지막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어김없이 모의테스트를 통해 실기연습을 했답니다~~ ​ 모의테스트를 한 것과 하지 않는 것은 크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연습을 더 하기 위해 모의테스트를 하지 않게되면 본인의 잘못된 자세와 습관을 바로잡을 기회가 사라지겠죠?? ​ 물론~! 모의테스트를 무조건 하라고 강요를 시키지는 않아요!! ​ 실기시험을 위해 그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모의테스트를 진행을 합니다! 과제는 랜덤으로 진행이 되며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 앞의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점이 많겠..

창원마산진해피부미용학원 피부자격증 고마쥐 규정 알아보기

쇼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포스팅은 피부자격증 1과제 딥클렌징 고마쥐에 대한 설명입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피부자격증과정 모의테스트를 수도없이 많이 진행하면서 수강생분들이 가장 힘들어하고 싫어(?)하는 딥클렌징 과제는 바로 고마쥐였어요... 어떻게 하면 수강생분들이 고마쥐를 쉽게 이해하고 외울 수 있을까?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고민을 했습니다. 고마쥐제품의 특징을 이해하면 조금이나마 순서를 익히는데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딥클렌징 4가지 중 다소 난이도가 있는 고마쥐에 대한 설명을 최~대한 쉽게 알려드릴께요! 먼저 고마쥐 제품의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고마쥐를 도포하여 건조시킨 후 제품을 밀어내며 각질을 제거하는 방식이죠...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업스타일수업에서 수강생들이 제일 어려워하는 과제!

안녕하세요~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국가자격증만 수업하지 않는거 아시죠~?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다양한 민간자격증으로 특강수업을 진행하는데요~ 그중에 헤어와 메이크업을 전공으로 하시는 분들은 업스타일필수! 그리고 입시를 위해서 자격증을 취득하려할 때도 업스타일 필수!! 업스타일 과제에서 학생들이 제일 어려워한다는 소라업과 트위스트번업!! 2급과정에 해당이 되는데 3번만 딱 해보면 어떤느낌인지 바로 이해가 옵니다!! 처음할 때는 헤매고있다가 두번째할 때 서시히 감이 잡히면서 세번째할 때 확실하게 이해가 된다는! 트위스트번 업에서는 프론트에 빽콤을 넣어서 G.P에 토대를 고정해주세요~ 모발을 적당량을 나눠서 동그랗게 꼬으고 실핀으로 고정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 헤어자격증 혼합형 와인딩 정확한 설명!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 오늘은 어떤 작품을 가져왔냐면 ~~ 혼합형 와인딩을 찾아와보았습니다!! ​ 혼합형 와인딩은 무엇일까요?? ​ 한번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위 사진은 혼합형 와인딩의 블로킹 사진입니다!! ​ 혼합형 와인딩의 경우 4영역으로 구분되며 1영역 (파랑), 2영역(노랑), 3영역(노랑), 4영역(빨강)으로 구분되며 ​ 1, 2, 3영역의 경우 오블롱 형태로 들어가고 4영역의 경우 벽돌쌓기 기법으로 들어간답니다 블로킹이 다 되고 난 후 1영역에 들어갑니다 ​ 1영역의 경우 왼쪽부터 와인딩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오블롱으로 돌아가는 형태를 만들어 와인딩을 해주세요 1영역의 롯드는 파란색으로 들어가주세요 ​ 전체적인 비율은 저희 창원쇼보TV 보시면 영상에 준비되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