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14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시험실전연습 모의테스트로 실력업!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곧 한번 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시험! 이번년도 필기는 총 35회, 실기는 24회로 메이크업국가자격증시험은 한달에 한번 총 12번 시험이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발표날짜에 접수를 하게 되는데 발표와 동시에 바로 접수시작! 긴장하면서 시험발표를 기다리고 불합격일 경우 10시에 접수를 하고 합격일 경우 자격증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한달에 한번 있는 실기인 만큼 계속 미루면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어지겠죠~? 미용전문도 자세하게 알아보고! 꾸준히 연습해서 시험에 합격하도록 합시다! 저희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메이크업 시험대비반 수강생들을 위해 모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의테스트란? - 실전시험을 대비해 임의로 테스트를 보는 것 깔끔하게 세팅..

창원마산진해피부미용학원 피부자격증 효소 이해하면 쉬워요(쉽게 외우는 방법 공유)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은 피부자격증과정 1과제 얼굴관리 딥클렌징 효소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쉬운 것 같지만 딥클렌징 4가지를 완벽하게 외우기란 쉽지않죠~ 거기에 소독을 포함해서 모의테스트를 진행하면 수강생분들 대부분이 당황을 하기 시작하죠~ 분명히 외웠는데 기억이 나질않아.... 그래서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타 아카데미와의 차별화를 위해 쉽고 빠르게 딥클레진을 외울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딥클렌징이 너무 안 외워져요~ 하시는 분들 여기 주목 ! 피부자격증 1과제 얼굴관리의 과제 중 하나인 딥클렌징 ! 그 중에서도 효소는 다른 딥클렌징에 비해 다소 난이도가 쉬운 편이죠~ 특징 두 가지만 기억하시면 쉽습니다. 먼저 효소는 생물학적딥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에서 배우는 업스타일자격증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를 대표하는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민간자격증인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을 특강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은 민간자격증으로 인증협회기관에서만 시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와 교류하고 있습니다 국가자격증이 아닌 민간자격증을 알아보실 때 인증협회기관인지 잘 체크하시고 알아보세요! 헤어와 메이크업전공인 수강생들에게 인기인 과목인 업스타일전문가과정! 업스타일시험을 위해 열심히 연습을 하는 수강생들입니다! 하루라도 연습해서 빨리 시험치고 싶어하는....ㅎ 속마음이 다 보이쥬~~~ 그래도 시험은 그냥 치지않죠~ 시험에 바로 합격을 원한다면 시험치기 전 완성도를 높여야 합니담^.^ 업스타일에서 제일 중..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헤어자격증 그라데이션커트 핵심요약!

안녕하세요 창원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입니다 :) 다들 시험 잘 치셨나요?/ 21회 시험이 모두 종료가 되었네요 이번 주 목요일인 24일에 결과가 나올 텐데 다들 좋은 결과만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 매주 월요일은 헤어국가자격증반 게시글 날이죠~~? 저번 시간에는 우리가 어떤 글로 만나 보았나요? 두피 스케일링 및 백샴푸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부분을 자세히 알려드리고 싶지만 글로는 한계가 있다는 거 ㅠㅠ 그래서 저희 창원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학원 수업 외에도 수업을 예습, 복습할 수 있도록 네이버 밴드로 온라인 수강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은 혜택이죠 ?? 많관부 많관부 ♥ ​ 오늘은 어떤 게시글로 만나볼 거냐면 그라데이션커트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 자~ 여기서 그러데이션? 그래쥬에이션? 머예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두피관리사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쇼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내용은 바로 두피관리사자격증에 대한 내용인데요~ 창원두피자격증에 수업내용에 대해 알아보고 또 두피관리자격증은 어떻게 취득하고 시험은 어떻게 치뤄지는지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할께요!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특강으로 진행되는 과목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인기있는 과목은 바로 두피관리 입니다. 두피관리는 현대인들의 뷰티케어뿐만아니라 힐링에도 도움이되는 테크닉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메뉴얼이기도합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진행되는 두피관리특강과정은 원데이로 진행되며 두피뿐만 아닌 탈모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과 승모근과 경추의 순환을 돕는 마사지 실기도 함께 이루어지고있습니다. 배웠던..

창원마산진해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배우는 미용국가자격증!

안녕하세요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희 크리스챤쇼보 창원캠퍼스는 창원마산진해를 대표해 30년 전통을 가진 대규모 미용학원으로 창원시청 인근에 위치하며 정우상가 맞은편 1,2,3층의 건물로 되어있는 미용전문학원입니다 미용을 배우기 위해 학생뿐만 아니라 집에서 재택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틈틈이 학원을 다니고 계시고 직장인 분들은 오전에는 본직장을 다니시고 저녁에 수업에 참여하시고, 자녀가 어린 아이인 주부님들은 오전에 시간을 내서 수업을 열심히 들으러 오신답니다! 그만큼 미용을 배우는 나이대의 폭이 넓다는 뜻!! 미용을 배우고 싶은데 나이가 고민이 되신다?? 전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는 과목이 미용입니다! 다니던 학교를 휴학을 하고 나에게 맞는 전공을 찾기 위해 미용에 도전하는 분들도 계시고 직장을..

창원마산진해메이크업학원 예술분장사2급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창원마산진해를 대표하는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벌써 11월 중순이 다가왔어요~~ 겨울인 것만 같은 11월이지만 날씨가 생각보다 선선한 것 같아요~ㅎ.ㅎ 12월에 올마나 추울라고 그러는지!! 이런날씨일수록 옷을 따뜻하게 입고다녀야 한다구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학생들은 감기에 걸리지 않게 옷을 항시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몇일 전 저희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예술분장사 2급 실기시험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응시생2명 모두 합격을 했답니다^.^5 축하드려요! 열심히 연습을 해서 그런지 뿌듯 뿌듯~!!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한국미용문화사연구협회과 인증협회기관으로 시험장에 가지 않아도 학원에서 필..

경남창원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헤어국가자격증 두피&샴푸 순서와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창원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입니다 ​ 다들 시험은 잘 치고 오셨나요? 이번 회차는 일주일이나 간격이 있었답니다 이번 주도 시험 주라 다들 긴장이 많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 ​ 오늘은 무슨 내용으로 만나볼 거냐면 헤어자격증 과제 중 두피 스케일링과 샴푸를 알아볼 겁니다 저희 창원크리스챤쇼보 수강생분들은 정~말 잘하신답니다 ​ 한번 보러 가실까요? 자 먼저 손소독으로 위생적이게 준비해 주세요 모델 반대 방향으로 분사 후 소독해 줄게요 모델 무릎 위, 등 뒤, 앞 순서로 수건을 씌운 후 재료를 준비해 줍니다 우선 스케일링 스틱을 만들어 주시고스케일링 제도 3분의 1 만큼 부어 준비해 주세요 모든 재료를 준비해 주시면 사전 브러싱이 들어갑니다 브러싱의 경우 G.P까지 올려 빗어주세요 머리카락 끝까지 빗지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자격증 스크럽 이해하기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피부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창원중앙동 정우상가 맞은편에 위치한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1,2,3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 대규모 미용학원으로 30년의 전통을 가진 창원미용학원입니다. 오늘은 크리스챤쇼보 개강과목중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피부자격증과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헷갈려하시는 딥클렌징 스크럽에 대한 규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정해진 규정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교육방식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때문에 수강생의 이해도를 높이는데 힘쓰고있습니다. 피부자격증 딥클렌징 스크럽의 작업시간은 10분입니다. 손을 사용해 각질을 제거하는 물리적인 딥클렌징인 스크럽은 러빙을 통해 알갱이로 각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업스타일자격증을 위해 실기를 도전하는 학생들!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를 대표하는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입니다! ​ 이제 곧 입시가 끝나가는게 보이는 것 같네요ㅎㅎ ​ 대학결과발표가 난 학생들도 있고 아직 결과를 기다리는 학생들도 있고 ​ 어떤 결과가 나왔든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6^ 몇일 전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업스타일 2급과 3급 실기시험이 진행되었는데요~ ​ 민간자격증 시험이라고 쉽게 보면 아니되죠~~ ​ 복장과 세팅도 깔끔하게! 준비를 해야지만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다시피 깔끔한 세팅과 단정한 의상으로 시험을 응시하고 있는 학생들이죠~ ​ 업스타일 2급 실기에서는 c컬과제에서 랜덤으로 1가지, s컬과제에서 랜덤으로 1가지를, 총 2번의 시험을 응시하게 됩니다 ​ 창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업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