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14

창원마산미용학원|헤어자격증 혼합형 와인딩 설명!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혼합형 와인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혼합형 와인딩은 헤어 국가자격증 실기시험 시 퍼머넌트 웨이브에 해당하는 과제 중 1개입니다. 혼합형이란? 오블롱과 벽돌쌓기 기법을 통해 완성하는 와인딩 작품입니다 ​ 혼합형 블로킹은? 총 4영역으로 1, 2, 3영역은 오블롱으로 4영역은 벽돌 쌓기로 들어갑니다 ​ 블로킹이 궁금하신 분들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블로그에 들어오시면 있답니다 말고도 좋은 글들도 많으니 많관부 !!! 블로킹을 완료하면 와인딩 시술에 들어갑니다 ​ 혼합형 와인딩의 첫 번째 파팅은 탑의 왼쪽부터 와인딩에 들어갑니다 탑의 1영역은 파란색으로만 와인..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자격증 클렌징 시간분배하기

쇼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은 피부자격증의 첫 작업인 클렌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상시개강되고있는 피부국가자격증의 클렌징 과제는 15분의 작업시간을 준수해야합니다. 가장 먼저 포인트메이크업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는데요~ 소독한 유리볼에 솜과 면봉을 필요한 만큼 담고 리무버를 충분이 적셔주세요~ 눈과 입에 리무버가 묻은 솜을 올려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줍니다. 또 다른 유리볼을 소독하여 클렌징밀크를 적당량 덜어 안면클렌징을 진행하는데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챤쇼보만의 클렌징 테크닉을 잘 익혀주신다면 잔여물없이 깨끗하게 지워 낼 수 있습니다! 클렌징밀크를 덜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도포하고 손을 이용해 문지르며 메이크..

창원마산진해메이크업학원 민간분장자격증 취득가능한 미용전문학원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 이번주 날씨가 다시 쌀쌀해진듯 합니다ㅜㅠ ​ 이런 날씨에 감기가 더 잘걸린다고 합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용 이번에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민간자격증인 예술분장 2급 실기시험을 쳤습니다! ​ 분장관련직업을 꿈꾸고 있다면 필수인 분장과 업스타일자격증!! ​ 분장실기시험은 사단법인 한국미용문화사연구협회와 협력기관으로 학원에서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 타지로 가서 시험을 치지 않아도 학원에서 바로 시험응시가 가능한 것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의 큰 강점 중 하나!! 총 2명의 수강생들이 실기를 응시했는데요~ ​ 종목은 캐릭터분장 중 하나인 '캣츠'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 캣츠는 뮤지컬 '캣츠'에서 '카산드라'라는 샴..

창원마산미용학원|헤어자격증 두피&백샴푸 수업 대공개!!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 오늘은~~ 두피 스케일링 및 백샴푸에 대해 알아볼 겁니다 두피 스케일링 및 백샴푸는 다들 쉽게 생각하다 어려워서 당황하는 과제이지요 ​ 두피 스케일링 및 백샴푸 과제는 총 25분입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알아보러 가볼까요? 먼저 모델에게 수건을 덮어줍니다 순서는 무릎 - 뒤 - 앞 순서로 진행해 주시면 된답니다 ​ 전체적인 시술은 항상 오른쪽에서 시작해 주시되 감독관의 지시에 따라 왼쪽부터 하라 하면 왼쪽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의 순서는 우드스틱과 탈지면으로 스케일링봉을 만들어 줍니다 개수는 4개로 만들어주세요 시술용 2개 청소용 1개 예비용 1개로 사용한답니다 ​ 너무 깔끔하게 잘 만들었죠? ​ 스케일링 봉 만드는 것..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실무교육 마스터하고 창업합니다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이미 저희 창원크리스챤쇼보는 국가자격증 합격률이 높기로 유명한건 다들 잘 알고 계실텐데요~ 각 과목별로 전문강사진을 배치해 타 아카데미와 비교할 수 없는 교육력을 바탕으로 매번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국가자격증 뿐만 아니라 창업을 위한 실무교육시스템도 A 부터 Z까지 구축되어있다는 사실 !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개강되고있는 피부실무교육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사진의 수강생분은 지금은 어였한 한 피부관리샵의 원장님으로 2월 창업을 앞두고 계신데요. 현장경험은 단 하루도 없으신데 어떻게 창업을 하셨을까요? 답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 있습니다. 높은 합격률을 비롯해 높은 창업..

창원마산진해메이크업학원 완벽이해하는 4과제 미디어수염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 오늘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에서 4과제 미디어수염을 알아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 수염은 속눈썹과는 다른과제로 배점점수와 주어진 시간은 동일합니다! ​ 배점점수 15점 시간은 25분!! ​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메이크업반 수강생들은 속눈썹보단 수염을 더 어려워하는 거 같은데용~ ​ 메이크업국가자격증과정과는 다르게 속눈썹 전문가과정을 동시에 수강하고 계셔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당^.^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 4과제 미디어수염은 마지막과제라고 해서 쉽게 보시면 안됩니다! ​ 15점이라도 큰 숫자이기 때문에 많은 연습을 해서 실력을 업! 시켜서 가야합니다~!! ​ 일단 세팅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티슈와 물티..

창원미용학원|헤어국가자격증 유니폼레이어 어떻게 하면 잘할까?

안녕하세요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 저번 시간에는 헤어국가자격증 실기시험 때 실시하는 과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 헤어국가자격증 헤어커트 과제 중 유니폼레이어 커트에 대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유니폼레이어 란? 두상에 맞춰 이동각 90도로 자르는 커트입니다 도해도로 보면 부채꼴 모양으로 두상이 둥글기 때문에 둥글게 나온답니다 그렇기에 모든 길이가 같습니다 ​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다들 각도에 대해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알아볼까요? ​ 먼저 레이어 커트의 경우 5등분 블로킹으로 시술합니다 5등분 블로킹을 행하는 경우 층이 있거나 각도를 드는 커트일 때 실행합니다 ​ 블로킹이 끝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비교불가 피부자격증 고마쥐 피부수강은 쇼보가 답 !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입니다. 어느 덧 2월이 왔네요~ 곧 있으면 설레이는 꽃피는 계절도 찾아오겠죠?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상시 개강되는 피부자격증과정 중 딥클렌징 고마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딥클렌징 고마쥐의 작업시간은 10분입니다. 고마쥐는 제품제형에 상관없이 건조 후 각질과 함께 근육결 방향대로 제품을 밀어내는 특성을 가지고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건조 후 밀어낼 때 나오는 잔여물이 모델귀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기위해 위 의 사진처럼 작업 전 터번으로 귀를 가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조를 시켜야하는 특성상 고마쥐가 너무 두껍게 도포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도포량이 두꺼우면 건조되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제품이 잘 밀려지지 않기때문에 작업에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