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13

창원마산진해피부미용학원추천 피부자격증2과제 팔관리 모의테스트 후 최종합격!

쇼하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어느 덧 3월이 다 지나가고 4월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네요~ 더욱 따스한 4월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상시개강되고있는 피부국가자격증 수업현장을 둘러보도록 할게요~ 마침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의 모의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언제나 실전처럼 시험을 준비하시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수강생분들은 각자시험에 대비하여 매월 5회 이상 모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1:1 맞춤교육으로 진행되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의 합격률은 매우 높은 편이죠~ 팔관리는 피부국가자격증 2과제에 해당하는 작업으로 작업시간은 10분입니다. 10분동안 진행되는 팔관리는 대타올 정돈과 스킨토너, 동작을 포함해 6분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최연소'업스타일자격증 합격자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는 헤어반에 초등 6학년, 업스타일반에 초등 4학년이 있는데요~ ​ 이번에 업스타일반 초4학년인 가람이가 업스타일전문가과저 3급과 2급을 모두 취득을 했습니다! ​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필기와 실기를 모두 합격한 가람학생입니다^.^ ​ 다시 한번 더 축하행 ㅎㅎ ​ 가람이는 땋기를 매우 잘했던 학생인데요~! ​ 실기시험땐 떨지도 않고 순서도 잘 외워서 당당히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 초등학생인 가람이가 학원에서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을 어떻게 수료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 그런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준비했습니다! 보러가볼까용~? 언니들과 저녁수업하면서 열심히 수업을 들었던 가람이! ​ 3급 첫시험인 면접헤어를 하고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헤어자격증 롤세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다들 벚꽃은 보고 오셨나요?? 너무 핑크 핑크 이쁘고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다들 너무 달리기만 하면 금방 지치기 마련이니 꽃 보면서 힐링도 하고 오세요 ㅎㅎ ​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롤세팅에 대해 알아볼 거랍니다!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는 롤세팅 시 롤러 개수를 大 10 中 13 小 8 개 사용합니다 롤러는 경우에 따라 맞게 배열하기 때문에 학원마다 조금씩은 다를 수 있답니다 ^^ ​ 먼저! 사진에는 없지만 롤세팅도 드라이와 마찬가지로 수분도포 - 타월 드라이 - 프리 드라이 - 작품 드라이 순서로 해주셔야 한다는 것! 잊으시면 안됩니다 ~^^ 롤세팅의 블로킹은 6등분으로 고무줄..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23년 제4회 미용상시실기 합격자명단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 저번주에 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실기접수가 있었던 거 아시죠~??? ​ 합격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ㅎㅎㅎ ​ 이번 메이크업반에서는 속눈썹전문가과정을 함께 등록해 자격증을 취득해 졸업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ㅎㅎ ​ 다시한번 더 합격 축하드립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자격증딥클렌징 효소 마지막연습들어갑니다!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따듯한 봄날 잘 지내고 계신가요~? 봄하면 봄나물인데~ 제철음식을 섭취해야 건강하다고 하잖아요~ 추운겨울을 이겨내고 따듯한 봄을 맞은 봄나물들 처럼 4월 시험을 앞두고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수강생분들도 씩씩하게 시험준비를 하고 계신답니다~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있는 피부자격증과정 1과제 딥클렌징 효소 모의테스트가 있는 날이에요 ~ 피부자격증 1과제 딥클렌징 효소의 작업시간은 10분으로 효소제품의 사용법을 이해하고 작업하는 것이 중요하니~ 포스팅 끝까지 봐주세요 ~ 효소는 단백질로 구성되어있는 딥클렌징제품으로 단백질이 분해되면서 각질이 제거 될 수 있도록 충분한 거품을 내주는 것과 따듯한 온..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25분만에 완성하는 속눈썹익스텐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번주 4회 메이크업실기시험을 치뤘던 분들!! 벌써 곧 결과발표가 다가오네요...♡ 어떠신가요~? 저는 항상 결과발표가 다가오면 두근두근 거리는거 같은데요^.^ 수험생분들은 더 그러시겠죠~? 실기를 준비하신 모든분들 모두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기도할께요♡ 그럼 오늘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에서 4과제 속눈썹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속눈썹실기를 나가기 전에 기본기부터 확실하게 다지고 가는데요~ 속눈썹패턴종이에 글루양조절, 붙이는 방향을 배우고 실기를 나갑니다! 그리고 실기규정에 대한 설명을 하고 마네킹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는 하지 못하고, 어려워 하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헤어자격증 이사도라커트 잘 하는 방법 대방출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커트를 들고 와 보았습니다 ​ 오늘 알아볼 커트는 이사도라 커트! 이사도라 커트는 생각보다 다들 어려워하시는 과제랍니다.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이사도라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사도라의 단차는 4~5cm로 기준선의 경우 10~11cm입니다 목 쇠 밑 손가락 1개 반 정도로 기준을 잡아주시면 편하게 가이드를 잡을 수 있답니다 ​ 먼저 커트를 할 때에는 충분히 모발에 수분 공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사도라 커트 의 경우 층이 없고 각도를 들지 않는 후대각커트 입니다. 층이 없고 각도를 들지 않는 커트는 4등분 블로킹이지요?? 먼저 4등분으로 블로킹해 줍니다. 커트빗으로 깔끔하게 꼬아서 핀셋 처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1:1밀착교육 !네일자격증 취득은 쇼보와 함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설레는 봄봄봄이 왔어요~ 봄을 맞아 새단장을 하는 샵원장님들도 새롭게 창업에 도전하시는 원장님들도 설레이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봄 !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도 봄이 찾아오고 새로운 출발을 하시는 분들의 수강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미용사(네일, 피부, 메이크업, 헤어), 이용사 국가자격증반이 상시개강되고 있는데요! 1:1 개인별 맞춤교육으로 수업의 퀄리티는 물론이며 각 과목의 실기합격률 또한 높은 편으로 유명한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입니다. 오늘은 그 중 네일국가자격증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험자와 모델의 손을 꼼꼼하게 소독해주고 자연 손톱표면을 버퍼로 정리 한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배우는 업스타일전문가3급과정!

안녕하세요ㅎㅎ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미용입시생 여러분들은 자격증을 얼마나 취득하셨나요~~? 대학에 가기위해 개인이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많은 노력들을 하고 계시겠죠~~?? 내가 대학을 가기위해 얼마나 배우고, 노력한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 바로 자격증인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필수로 취득하는 자격증 중 하나가 바로 ‘업스타일전문가과정‘ 입니다 국가자격증도 물론 필요로하지만 그것을 뒷받침해줄 자격증이 민간자격증인거 다들 알고계시죠~? 우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입시생들, 예비입시생들도 한창 국가와 민간자격증 취득에 몰두하고 있습니다!!업스타일전문가과정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시죠?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은 메이크업과 헤어전공자라면 필수로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 중 하나로 요즘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