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3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자격증 눈썹정리 함께 배워볼까요?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진행되는 피부자격증과정 1과제 눈썹정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정리를 위해 티슈를 양쪽에 깔아주세요 오른쪽에는 정리한 눈썹 털을 놓을 곳 왼쪽에는 소독 한 눈썹정리도구를 정렬하는 곳 입니다. 눈썹정리 도구는 눈썹브러쉬, 눈썹가위, 족집게, 눈썹칼 순서로 하나씩 소독 후 티슈위에 정렬해주세요. 먼저 눈썹브러쉬부터 소독을 진행합니다. 두번째로는 눈썹가위를 벌린 상태로 소독해주세요. 눈썹정리도구는 소독 후 소독 된 부위를 손으로 만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눈썹도구 족집게도 앞뒤로 소독해주세요~ 마지막 눈썹정리도구 눈썹칼을 앞뒤로 소독해주세요. 눈썹칼은 캡을 제거하여 시험장에 들고가도록하며 캡을 제거 할..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합격자들의 수강후기 3탄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 저번주 4월 20일 목요일에 2023년 제6회 미용상시국가자격증 실기결과발표가 있었는데요~ ​ 모두들 원하시는 결과가 나오셨나요?? ​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를 응시한 3명의 수강생 모두 합격을 했습니다! ​ 정말 축하드려요~! 모두 성인반 수강생분들이 인데요~ 한분 한분 열심히 노력하신 분들입니다ㅜㅜ ​ 저번주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합격자 3분 중 2분 먼저 수강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성인반 황0민님! ​ 미용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메이크업필기는 먼저 취득을 하고 학교를 졸업을 한 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오셨습니다! ​ 학..

창원마산미용학원|헤어자격증반 이사도라커트 대정복!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다들 시험은 잘 치셨나요?? 이번 시험 결과는 5월 11일이라 기다리는 동안 두근두근하시겠어요 ㅎㅎ 다들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 ​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이사도라 커트 알아보겠습니다 ​ 이사도라커트는 4등분 블로킹으로 시술하며, 각도를 들지 않고 층이 나지 않는 원랭스 커트이고 후대각 입니다. 제한 시간은 30분!! ​ 블로킹 사진은 첨부를 못했네요 ㅠㅠ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블로그에 보시면 블로킹 설명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 주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ㅎㅎ 네이프 첫 단 섹션의 경우 안쪽은 1 비율 바깥쪽은 3비율로 후대각 섹션으로 나눠줍니다. 가운데 1cm를 먼저 일자로 커트하여 중앙을 잡아주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자격증 1과제 스크럽 연습해보기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진해마산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벌써 4월이네요~ 벚꽃놀이는 다녀오셨나요? 길가에 알록달록 예쁜 꽃들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는 4월이네요~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도 봄처럼 활기차게 피부자격증 수업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창원왁싱샵 창업을 위해 피부국가자격증을 취득 하시는 분들이 늘고있답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는 창원왁싱창업을 위해 더스무스라는 브랜드와 협업을 체결하여 수강생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획기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피부자격증 1과제 딥클렌징 스크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딥클렌징은 4가지 타입 중 1가지가 시험 당일 랜덤으로 지정되며 지정된 타입의 딥클렌징을 작업하는 방식입니다. 10분의 작업시간을 적..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합격자들의 수강후기 2탄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 벌써 4월 중순이 지나고 말이 지나고 있습니다! ​ 4월의 시험결과발표를 앞두고 있는 수험생분들!! ​ 연습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들 연습한 만큼의 좋은 결과가 나올거에요^.^ ​ 발표 하루전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내일 20일 오전 9시에 즐거운 마음으로 결과발표를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제4회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 합격자 후기 2탄을 준비했습니다!! ​ 바로 합격자 중 한분인 이0미님! ​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 메이크업 성인반에서 수업을 들으시면서 자격증을 취득했는데요~ ​ 떨어지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 같습니당 ​ 떨어지더라도 ..

창원마산미용학원|헤어자격증 그래쥬에이션 커트 정확하게 알자!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 다들 실기시험은 잘 치르셨을까요? 이번 주에 실기시험이 또 있지요 ~~ 이번 주 7회 시험도 잘 치고 오세요 ^^ ​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그래쥬에이션 커트에 대해 알아볼 겁니다!! 그래쥬에이션 커트는 커트 과제 중 하나이며 제한 시간은 30분입니다 ​ 자세한 설명 들어가 볼게요 ^^ 먼저 그래쥬에이션 커트는 5등분으로 블로킹해 줍니다 그래쥬에이션커트는 이동 각과 시술각을 활용한 45도 커트이며 섹션은 ㅡ자로 떠내려줍니다. ​ ​ ㅡ자로 섹션을 나누더라도 두상에 평행하게 커트하여 주시면 u 형태가 된답니다 그렇기에 평행하게 몸을 움직여 주시면서 잘라줍니다!! 첫 단은 0도로 잘라주시고 반을 나누어 오른쪽, 왼쪽 30도를..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합격자들의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 2023년 제4회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시험에서 합격하신 분들이 수강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 성인반 3명, 고등반 1명으로 총 4분의 합격자들이 나왔는데요~! ​ 모두 아침부터 밤낮없이 메이크업연습, 4과제연습으로 불태운 나날들을 보내신 분들...ㅠㅠ ​ 정말 연습을 많이 했던 거 같은데요!! ​ 그만큼 노력을 했으니 노력의 결실이 맺어진거라고 생각이 듭니당^.^ ​ 먼저 고등학생의 수강후기부터 살펴볼까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를 어떻게 알고 왔는지 궁금해서 물어보았습니다! ​ 고3 류0연수강생은 진로를 고민하다 메이크업에 관심이 생겨 부모님과 미용학원을 알아보다 ​ 정우상가에서 가장 크고 눈의 띄어 방문상담을 했다고 하는데요ㅎㅎ ​ 상담은 ..

창원마산미용학원|스파니엘커트 1:1수업 현장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오늘은 커트 과제 중 스파니엘 커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스파니엘 커트란? 헤어국가자격증 커트 과제 4가지 중 하나로 전대각 원랭스커트 입니다. 제한 시간은 30분이며 기준 길이는 10~11CM 단차의 경우 4~5CM가 나도록 시술해 줍니다.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스파니엘 커트 알아보러 가시겠습니다! 현재 글에 해당하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스파니엘 커트 사진은 연습 중 찍은 사진으로 기준 길이보다 길게 잘랐습니다. 고려해서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먼저 커트의 경우 수분이 없는 상태로 커트를 해서는 안됩니다! 준비 시간에 충분한 분무로 수분조절을 해서 준비해 주세요. 스파니엘 커트의 경우 4등분 블로킹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