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9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롤세팅 완전 정복하기!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벌써 2023년 5월 "가정의 달"이 다 지나가고 6월이 다가오고있어요 ~ 오늘은 비가 엄청 많이 내리네요 ㅠㅠ 빗길 조심, 운전 조심하세요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알려드릴 오늘의 헤어 과제는 바로 !! 롤세팅입니다 롤세팅은 레이어 커트 후 롤러로 말아서 드라이 하는 것인데요 ! 6등분 블로킹을 해줘야합니다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배우고 있는 저희 학생의 6등분 블로킹 실력 보이시나요 ? 이렇게 깔끔하게 블로킹을 나눠주셔야 합니다 6등분 블로킹이 완성 된 모습입니다 ~ 완벽 깔끔하죠 ? 아주 칭찬합니다 ♡ 블로킹을 깔끔하고 정확하게 해주셔야 나중에 롤으로 컬을 말 때 예쁜 모양이 나온답니당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에 오셔서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속눈썹전문가과정 펌 완벽마스터하고 창업성공하기

쇼하 !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포스팅 내용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상시개강되고 있는 속눈썹전문가과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진행되는 속눈썹창업수강은 1to1 기법을 기본으로 가이드라인 기법, 그로잉기법(증모술), 속눈썹 펌, 노글루 펌 등 다양한 속눈썹테크닉을 교육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속눈썹펌 수업에 대한 설명을 해드릴께요~ 현재 피부샵을 오랫동안 운영해오신 기존 원장님께서 원데이로 수강신청을 해주셨습니다. 매출의 상승을 위해 새로운 메뉴얼을 추가하고자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 찾아와주셨습니다~ 바쁘신 원장님들을 위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업 후 단 3시간 만..

창원마산진해메이크업학원 일반고특화 미용교육과정으로 무료로 자격증 취득하자!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 일반고특화 미용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작년까지는 미용국가자격증 헤어과목만 진행을 했다면 ​ 올해부터는 미용국가자격증 메이크업과 네일과목도 추가로 미용위탁과정으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다양한 과목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학생들이 각자 하고싶어하고, 흥미가 있는 미용종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메이크위탁교육과정을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필기부터, 메이크업의 기초를 배우고, 실기종목 1과제부터 4과제 모두 배우게 됩니당 ​ 일반고특화 미용교육과정은 매년 선착순모집으로 빠르게 마감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이날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1과제 한복을 배웠는데요~ 한복메이크업은 배..

카테고리 없음 2023.05.25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스킨플래닝원데이클래스 개강안내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건조한 봄철, 황사가루와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피부를 위한 선물 ! 스킨플래닝원데이클래스가 개강되었습니다~ 창원스킨플래닝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원데이로 진행되고 있으며 단기간에 마스터하여 현장에서 바로 매뉴얼로 사용 할 수있도록하는것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만의 교육방식이기도 합니다. 피부에 실습 하기 전 의료기기가 아닌 스킨플래닝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달걀에 충분한 연습을 하도록 합니다. 그 이유는 전용 도구라고 하더라도 안전사고가 일어날 수 있기때문에 도구의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기 위함이죠~ 스킨플래닝이란? 피부표면의 각질과 솜털을 제거하고 모공과 잔주름 사이 노폐물, 메이크업잔여물을 제거하여 매끈한 피부를 유도하며 안..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합격자후기 3탄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ㅎㅎ 다음주 미용상시실기접수인거 다들 알고계시죠~~??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도 이번시험을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랍니다!! 늦었지만 메이크업이 아닌 헤어와 피부,네일 합격하신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실기를 준비할 땐 수강생들은 물론 학원에서도 보이지않는 노력들을 한답니다!! 물론 시험을 직접 치르는 수강생분들이 더 힘드시겠지만요ㅠㅠ 힘들어도 포기하지않고 합격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분들을 보면 저도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에서는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실기시험에서 합격하신분의 수강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이번 합격자분은 성인분으로 예쁜 아이를 키우시는 어머님이세요ㅎㅎㅎ 아이를 키우면서 학원에 오기가 쉽지않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피부자격증 AHA 더더더 쉽게 배우기

쇼하!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입니다.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상시개강되고있는 피부자격증과정 중 1과제 딥클렌징 AHA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HA의 작업시간은 10분입니다. AHA는 화학적딥클렌징으로 제품도포시 눈을 보호하기위해 아이패드를 가장 먼저 적용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소독 한 볼에 AHA를 적당량 덜고 주고 사용한 제품은 베드위에 올려주세요. 붓을 소독하여 이마부터 코 순서대로 도포하고 턱선 입술옆 인중 순서대로 고르게 도포하며 도포 시 제품이 흘러 내리지 않도록 양조절 후 도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포 후 립 패드를 올리고 각질이 녹을 수 있도록 적당한 시간을 주어 대기합니다. 일정시간이 지난 후 아이패드와 립패드를 제거해주세요. 해면을 사용..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업스타일자격증은 인증협회기관에서 응시하자!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거 같습니다! 최근에 비가 온 뒤로 긴소매 옷을 벗고 반팔을 입고 다니는 수강생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 업스타일전문가과정 3급실기시험을 학원에서 치뤘는데 시험 때 다들 긴팔을 입더니 이젠 반팔을 입고 시험을 치르는 수강생들이 늘어났어요!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는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와 인증협회기관으로 학원에서 실기응시가 가능합니다! 수강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소식! 생각보다 모르는 수강생들이 많더라구요~! 아직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우리 수강생들이 어떻게 시험을 치뤘는지 보러가시죠! 시험에서 업스타일전문가과정 3급 '면접헤어'가 나왔는데요~ 면접헤어의 특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사선가르마로 볼륨이 살..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헤어자격증 헤어 컬러링 연습 장면 포착!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 입니다 ​이번주 목요일에 시험 결과가 나오죠?? 다들 많이 떨리시겠어요 ㅠㅠ 모두 잘 치셨을 거예요 ㅎㅎ 창원마산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는 모든 미용인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 오늘은!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창원크리스챤쇼보와 함께 헤어 컬러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헤어 컬러링의 제한 시간은 25분입니다 ​ 컬러의 경우 주황, 초록, 보라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초록색을 가지고 왔답니다 ​ 한번 보러 가실까요?? 초록색의 비율은 1:1로 파랑 1 노랑 1로 제조해 줍니다. 제조 비율의 경우 가르치는 강사님, 학원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나 잘못된 건 아니랍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염색약을 제조해 주셨다면 키친타월에 컬러 체크를 해주세요 ..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 업스타일전문가과정 2급 두가닥브레이드업

안녕하세요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입니다 저희 창원마산진해미용학원크리스챤쇼보는 창원시청을 지나 정우상가 맞은편에 4층 건물로 이루어진 대형미용학원입니다! 반대길로 오신다면 구트병원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 찾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업스타일전문가과정에서 배우는 2급 두가닥브레이드업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업스타일전문가2급과정 중 쉽다면 쉽고 어려우면 어렵다고 할 수 있는 업스타일이죠~! 업스타일전문가과정은 헤어와 메이크업전공자라면 필수로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 중 하나입니다! 각 미용국가자격증 분야별로 다양한 특강과목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과목/종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먼저 두가닥브레이드의 가르..

카테고리 없음 2023.05.03